tvG 유플릭스 Uflix 영화 채널 가입 쓸만한 것들

tvG를 몇 년째 사용하고 있습니다. 

채널이 조금 더 많은 14요금제(근래 영화를 네 개쯤 제공하는 VIP무료 영화가 공짜)에 만원짜리 캐치온VOD를 추가로 써오다가 왠지 최신 영화 업데이트가 뭔가 마음에 들지 않아서 해지하고, 유플릭스를 추가했습니다. 

캐치온 등과 달리, tvG안에 설치되는 안드로이드 앱으로 띄워야 한다는 점이 조금 이상하기는 하지만, 가격도 tvG에서만 볼 경우 7천원(부가세별도겠죠?)이어서 얼른 신청했습니다. 


여담이지만, CJ헬로모바일을 쓰고 있는데 연휴 시작하고 나서 갑자기 여기 저기서 개인 인증이 안되고 있어서, 유플릭스 사이트에 가입은 못하고 tvG의 메뉴를 통해 가입했습니다. 

놀러온 조카들과 다이버전트, 문프린세스(문에이커의 비밀) 등을 보았습니다. 최근 개봉한 영화는 없지만, 바빠서 혹은 모르고 지나갔던 영화를 보는 목적이라면 가격 대비 훌륭한 듯합니다. 가족영화 패딩턴은 tvG 영화 서비스에서 4천원을 내고 봤지요.

정확하지는 않지만 잠시 이용한 바에 의하면, 영화에 따라 화질이 다른 듯합니다. 문프린세스도 화질이 조금 떨어지는 느낌이 났습니다(Full HD는 확실히 아니고,,,). 조금 더 써봐야겠지만 Full HD에 DD5.1 DTS 뭐 이런 거는 아닌 듯하네요. - 이용 가격을 잊지 말아야하겠지요^^

열심히 어둠의 경로를 찾는 분도 계시겠지만, 그러한 노력을 하고 싶지 않은 분들을 위한 좋은 선택이라 생각이 듭니다. 아직까지 시작은 넷플릭스와 같이 강한 느낌은 나지 않지만, 차차 발전하기를 기대해 봅니다. 이번에 HBO컨텐츠를 추가한 것처럼... 

[2015/07/23 추가]
  • 아직 이용 중입니다만, 1~2주에 1개 가량 영화를 보는 것 같습니다. 
  • 영화가 너무 많고 보고 싶은 건 주로 최신 영화라서 검색은 그다지 의미가 없습니다만, 추천해주는 테마 중 "푸 아저씨의..."가 있습니다. 추천하는 사람이 누구인지 밝히지는 않고 있지만 아마 스탭이겠죠? 어찌되었든 이게 쏠쏠하더군요. 덕분에 좋은 영화를 몇 편 봤습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